기도제목

올리벳 기도제목 (한국교회의 연합과 부흥을 위하여)

기도홀릭 2023. 8. 30. 15:03

 

올리벳 기도제목 (한국교회의 연합과 부흥을 위한 기도제목)

 

교회 간의 연합과 화합: 다양한 교회와 크리스천 커뮤니티가 하나의 몸으로 연합하며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. "그리스도의 몸이 하나이라 이와 같이 너희도 하나의 몸에 속한 하나의 사람이 되었다" (로마서 12:5).

 

영적 부흥과 미션 열정: 교회가 영적으로 부흥을 경험하고, 그 열정을 갖고 복음을 전파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. "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강한 자가 되게 하시는 그분께 영광을 돌리게 하소서" (빌립보서 4:13).

 

성경적 교리와 신앙 성장: 교회가 성경의 교리를 바르게 깨닫고 신앝인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. "네 말씀을 내 마음 속에 두었나이다" (시편 119:11).

 

사회적 책임과 정의: 교회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, 이웃에 대한 사랑과 복음의 실천을 통해 정의를 실현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. "정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네 하나님과 동행하라" (막 6:8).